크랩 베팅 이해하기

베팅

크랩스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이것이 복잡한 게임이라고 믿더라도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진실은 크랩 베팅이 보이는 것만큼 복잡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게임을 이해하기 쉽게 해봅시다. 각 테이블에는 스틱맨과 박스맨이라는 두 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각각의 임무는 매우 간단합니다. 박스맨은 칩을 관리하고 딜러는 내기를 감독하며 스틱맨은 ​​주사위를 제어합니다. 크랩 베팅은 테이블의 짧은 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두 개의 주사위를 던질 때 시작됩니다. 게임에서 던지기를 고려하려면 주사위가 테이블의 반대쪽에 맞아야 합니다. 선수들을 슈터라고 부른다.

새로운 슈터의 첫 번째 롤을 컴 아웃 롤이라고 합니다. 주사위가 2,3 또는 12가 나오면 배팅이  국내축구중계 손실됩니다. 이기기 위해 슈터는 다른 숫자를 굴려야 하고 그 뒤에 7이 나와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나온 숫자를 ‘ 가리키다’. 크랩 베팅에서 플레이어는 슈터가 포인트를 만들 것인지 아닌지에 베팅합니다. Shooter는 승리한 주사위를 굴리는 동안 계속해서 주사위를 던집니다. 주사위는 이전 플레이어가 포인트를 만들지 않은 경우 다음 플레이어에게 주어집니다. 보시다시피 성공적인 크랩 베팅은 주사위를 굴리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두 개의 주사위는 여러 가지 조합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어떤 숫자는 한 가지 방법으로만 만들 수 있지만(예: 2), 다른 숫자는 다양한 조합을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으로만 만들 수 있는 숫자는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합니다.

이 게임에서 돈을 벌려면 어떤 베팅이 최고의 배당률을 제공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것이 주사위를 굴리는 방법에 달려 있기 때문에 게임에는 엄청난 행운의 요소가 있습니다. 따라서 확률을 높이는 것은 다소 까다롭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베팅 방법을 이해하면 승률을 극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베팅 전략은 크랩 게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게임에는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베팅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이들 중 일부는 훌륭한 베팅이고 다른 일부는 그저 끔찍합니다. 패스 라인은 게임에서 최고의 베팅 중 하나입니다. 또한 가장 기본적인 내기 중 하나입니다. 게임을 처음 접하거나 단순히 쉽게 플레이하고 싶다면 패스 라인을 고수하십시오.

또 다른 트릭은 ”에 가는 것입니다. ‘패스 라인’이 설정되면 그 뒤에 추가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베팅은 카지노에 하우스 에지가 없는 유일한 베팅이기 때문에 매력적입니다. 또한 이것은 게임 레이아웃에 표시되지 않은 유일한 것입니다. 컴 베트는 잘 플레이하면 또 다른 승자입니다. 이것은 패스 라인 베팅과 같지만 게임 중 언제든지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온라인 크랩에서 승리한 베팅 중 일부일 뿐입니다. 크랩에서 상위 베팅 목록을 쉽게 찾고 해당 목록을 읽고 게임이 많은 승리를 거두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