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대학 축구 선택(파트-II)

축구

매주 스포츠 핸디캡 서비스인 Vegas Experts는 스포츠 베팅 라인을 이길 수 있는 무료 College Football 픽을 제공합니다.

10월 넷째 주 토요일에 접어들면서 아직 10개의 무패 대학 미식축구 팀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즌이 끝날  축구 생중계 때까지 3개 이상의 무패 팀은 없을 것이며 여기에는 Boise State 및 TCU와 같은 BCS가 아닌 컨퍼런스의 팀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정규 시즌이 한 달밖에 남지 않았으므로 이제 이 무패 팀과의 경기를 시작할 때입니다. 특히 이 무패 팀이 내기 라인에서 선호되는 경우에는 승리하더라도 승률 조정자들의 마진으로 승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을 호출합니다.

무패 두 팀은 이번 토요일에 7-0 Auburn이 7-0 LSU와 경기하고 BCS #1 Oklahoma가 6-0 스쿼드의 전투에서 미주리로 여행하기 때문에 패배가 보장됩니다. 이러한 게임은 우리의 매개변수에 실제로 맞지 않으므로 멀리하십시오.

이로써 우리가 상대해야 할 여섯 팀이 남았습니다. 오리건(목요일 경기), 보이시 주립, TCU, 미시간 주립, 유타 주, 오클라호마 주립입니다. 우리는 Okie State를 우리 목록에서 제외하고 Cowboys가 시즌 첫 패배를 기록한 Nebraska 팀에게 홈에서 5.5점의 약자가 될 것입니다.

그러면 목록이 5개로 줄어듭니다. BCS가 아닌 그들의 위상과 그에 따른 여론 조사원의 존경의 부족을 고려할 때, Boise State와 TCU는 무패의 동료들보다 “득점을 높이고” 큰 스프레드를 커버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이번 시즌에 이미 Boise State가 38포인트 이상의 스프레드 3개를 커버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TCU는 3-4 ATS에 불과하지만 모든 게임에서 두 자릿수 인기를 얻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상대할 수 있는 무패 팀을 세 개로 줄였습니다. 오리건과 유타는 둘 다 곧바로 게임에서 승리할 것 같지 않은 열등한 경쟁에 맞서는 큰 홈팀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휴식을 취한 노스웨스턴 팀(지난 토요일 오프)에서 가장 좋아하는 작은 도로가 될 미시간 주립대가 있습니다. 호스트 Wildcats는 코치 Pat Fitzgerald의 약자로서 18승 7패 ATS이며 여기에는 3.5~10점을 얻을 때 완벽한 6승 0패 ATS 기록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이번 주 무료 College Football 선택은 Michigan State Spartans를 상대로 Northwestern Wildcats(+5.5)를 잡는 것입니다.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