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베팅 – 가능한 베팅의 엄청난 범위

축구

어떤 팀이 경기에서 승리할지 또는 얼마나 많은지에 대한 기본 베팅을 하는 것 외에도 많은 북메이커는 축구 선수에게 광범위한 잠재적 베팅을 제공합니다. 사실상 게임의 모든 측면은 여러 가지 방식으로 베팅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사용 가능한 대체 베팅의 광범위한 범주 중 일부입니다.

골 베팅은 이미 매우 대중적이며 다양한 방법으로 mansion m88수행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골 또는 마지막 골을 넣을 팀 또는 개인 플레이어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경기 중 골을 넣을 선수 또는 게임의 전반부 또는 후반부에 골을 넣을 선수에 대한 베팅이 가능합니다. 다른 베팅에는 경기 중 가장 많은 골을 넣을 선수, 득점한 선수의 위치, 첫 번째 골을 득점하는 방법이 포함됩니다. 팀에 지배적인 스트라이커가 있는 경우 베터는 경기 중 누가 골을 넣을지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카드 베팅은 경기 중 발행된 옐로 및 레드 카드에 대한 베팅입니다. 경기 중 옐로 또는 레드 카드를 받을 팀 또는 개별 플레이어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매치 중에 발행될 옐로우 카드 또는 레드 카드의 총 개수에 베팅할 수도 있습니다. 팀에 곤경에 처한 기록이 있는 공격적인 선수가 한두 명 있는 경우, 펀터는 경기에서 어떤 선수가 카드를 받을 가능성이 있는지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하프타임 베팅은 펀터가 일반 경기에 대해 동일한 베팅을 할 수 있도록 하여 한 게임을 효과적으로 두 게임으로 전환하지만 해당 시간을 게임의 전반부 또는 후반부로 단축합니다. 일부 팀은 천천히 시작하여 후반에 마침내 보폭을 보이거나 강하게 시작했다가 주도권을 잃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게임의 각 절반에서 누가 승리할 것인지에 베팅할 수도 있습니다. 특정 팀의 경향을 잘 알고 있는 정보에 입각한 베터는 게임의 절반 결과에 베팅하여 좋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골 득점자(또는 카드 수령자)의 셔츠 번호, 심판 결정의 결과, 게임이 연장전 진행 여부, 코너킥 횟수 등에 대해 다른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한 게임 내에서 할 수 있는 베팅만 포함됩니다. 개별 경기를 넘어서면 특정 날짜에 모든 팀이 득점할 골 수부터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거나 강등될 가능성이 있는 팀에 이르기까지 완전히 새로운 범위의 베팅이 가능합니다.

북메이커가 취할 잠재적인 베팅의 범위는 개별 펀터의 상상력과 베팅을 허용하려는 북메이커의 의지에 의해서만 제한됩니다. 북메이킹 산업은 경쟁이 치열해 졌기 때문에 쇼핑을 할 의향이 있다면 거의 모든 합리적인 내기를 수락할 마권업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범위의 베팅 가능성은 또한 진지한 펀터가 승자처럼 보이는 모든 베팅에 격렬하게 뛰어드는 대신 자신의 시스템과 함께 작동하는 베팅에만 집중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훈련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